‘욱씨남정기’ 치타 카메오 출격, 이요원 윤상현과 셀카
‘욱씨남정기’ 치타 카메오 출격, 이요원 윤상현과 셀카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4.29 0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크러쉬 래퍼 치타가 ‘욱씨남정기’에 출격한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측은 13회에 러블리 코스메틱 화장품 모델로 깜짝 등장하는 치타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치타의 카메오 출연은‘욱씨남정기’제작 지원사인 토탈코스메틱 기업 광고 모델로 실제 활동 중인 그녀가 제작진의 출연 제의를 흔쾌히 받아들이며 성사됐다. 

지난 21일 진행된 촬영은 러블리 코스메틱 모델로 분한 치타의 팬 사인회 현장을 담은 것. 공개된 사진 속 치타는 특유의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손가락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치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이요원, 윤상현 등 주연 배우들과 다정하게 인증사진까지 찍는 모습까지 담겨 있어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을 엿볼 수 있다.

그간‘욱씨남정기’는 이정진 연정훈을 비롯해 김숙-윤정수 커플, 도희, 홍석천 등 화려한 카메오 군단을 등장시키며 매회 화제를 모았다. 버릴 캐릭터 하나 없는 알짜배기 카메오들의 향연에 시청자들도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극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카메오 군단의 열연은 ‘욱씨남정기’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라며 “이번주 등장하는 치타의 맹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치타의 깜짝 카메오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JTBC ‘욱씨남정기’ 13회는 2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욱씨남정기’ 치타, 사진=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