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해영’ 서현진, 포스터 촬영현장 보니 ‘표정 부자’
‘또 오해영’ 서현진, 포스터 촬영현장 보니 ‘표정 부자’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5.02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서현진이 사랑스러운 매력이 포착됐다.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포스트를 통해 tvN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그냥’ 오해영 역을 맡은 서현진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꽃을 든 수줍은 소녀로 변신했다. 이어 꽃을 끌어안고 세상을 다 가진 듯한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는 것.

이밖에도 서현진은 혀를 빼꼼 내민 깜찍함부터 ‘흥’ 삐친 귀여움까지 ‘표정 부자’다운 풍부한 표정 연기를 펼치며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었다. 이에 현장 스태프들은 “귀여워”를 연신 외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은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과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서현진이 맡은 오해영은 머리도 보통, 센스도 보통, 외모도 보통인 외식사업부 만년 대리다. 학창시절 동명이인 ‘예쁜’ 오해영 때문에 ‘그냥’ 오해영으로 불리며 투명인간 같은 시절을 보낸 인물이다. ‘또 오해영’은 5월 2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또 오해영’ 서현진, 사진=점프엔터테인먼트]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