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YG 캐릭터 크렁크와 콜라보…한정판 립밤 출시
니베아, YG 캐릭터 크렁크와 콜라보…한정판 립밤 출시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5.03 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셀럽 캐릭터인 KRUNK(크렁크)와 니베아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립밤을 출시했다.

니베아 립케어 전속모델인 아이콘(iKON) 멤버 송윤형과 KRUNK의 7종 스티커가 동봉된 후르티샤인 체리와 딸기가 그 주인공이다.

크렁크는 YG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이자 힙합음악과 스트릿 문화에 심취한 셀럽 베어 캐릭터다. 2013년 이하이의 ‘It’s Over’ 뮤직비디오 등장을 시작으로, YG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활동하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 출연, 소속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krunk_official) 등의 활동을 진행 중이며, 최근에는 서울 패션위크에 참여하기도 했다. 

1997년 국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니베아 립케어는 식물성 보습 보호막이 입술 수분 보유력을 높여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 유지에 도움을 준다. 

니베아는 연습생 시절부터 입술 관리 방법으로 니베아 립밤을 사용하며 마니아임을 자청한 아이콘 송윤형과 전속모델로 계약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니베아 X KRUNK’ 콜라보레이션은 한정판 립밤 이후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