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바 짐바란 발리, 인도네시아 전통요리 디너로 즐기세요
림바 짐바란 발리, 인도네시아 전통요리 디너로 즐기세요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5.14 0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림바 짐바란 발리(RIMBA Jimbaran Bali by AYANA)가 인도네시아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공되는 ‘리즈타펠 디너(Rijstaffel Dinner)’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리즈타펠 디너’는 친구와 가족들이 함께 모여 앉아 인도네시안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림바 카바나 풀 근처의 편안한 새장 카바나 중 한 곳에서 제공된다.

커리와 샐러드에서부터 수프, 사테(satay), 바나나 잎 안에 구어진 생선, 밥과 디저트에 이르는 다양한 인도네시안 음식이 끊임없이 나온다. 이 요리는 1인당 Rp1,300,000++(한화 114,270원)이다. 

‘리즈타펠 디너’을 드신 모든 고객에게는 전통적으로 사용되는 야자나무 잎 원고인 론타(lonta) 위에 고객의 손 글씨 메뉴가 새겨진 기념품을 선물한다. 론타는 동부 발리의 카랑가셈(Karangasem) 마을에서 만들어져 오고 있는 것으로, 림바의 지역 공동체 봉사활동 중 하나이다.

림바 짐바란 발리 관계자는 “리즈타펠 디너는 웨이터가 다양한 인도네시안 지역 음식들을 끊임없이 갖다 드릴 것”이라며 “이번 기회에 인도네시아 전통요리를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직접 경험해 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인도네시아 발리 공항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해변에 위치해 있다.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 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의 시설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의 시설물을 공유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