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뷰민라 2016’서 톡 쏘는 재미로 ‘호응↑’
칭따오, ‘뷰민라 2016’서 톡 쏘는 재미로 ‘호응↑’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5.16 0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따오가 5월 14일, 15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진 ‘뷰티풀민트라이프 2016’(이하 ‘뷰민라 2016’)을 공식 후원하고 위트 있는 프로그램들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칭따오는 이번 ‘뷰민라 2016’에서 신규 TV 광고 캠페인 ‘우주맥주 칭따오’ 콘셉트를 반영한 ‘우주센터’ 부스를 마련해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칭따오 생맥주를 제공했다. 올해 뷰민라 2016에는 주류 브랜드로서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와 함께 단독으로 후원하며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했다.

칭따오 우주센터에서는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청춘페스티벌에 이어 우주 룰렛, 우주 포토존 등 칭따오 만의 ‘Fun 코드’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계자는 “지난 청춘페스티벌에 이어 이번 뷰민라 2016에서도 칭따오만의 Fun 코드로 많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었다”며, “‘맛있는 순간엔 우주맥주 칭따오’라는 메시지가 잘 전해져 관람객들이 칭따오 생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현장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어 “칭따오 맥주의 친근하고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뷰티풀민트라이프 2016’은 따뜻한 봄날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뮤직페스티벌 중 하나로 10cm, 브로콜리너마저, 로이킴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