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마우이로! 하와이안항공, 왕복 72만원 특가 판매
가자 마우이로! 하와이안항공, 왕복 72만원 특가 판매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5.17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안항공이 ‘마우이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하와이 인기 이웃섬 중 하나인 마우이는 하와이 본연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한국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하와이의 이웃섬 중 하나다.

이 기간 동안 6월 1일부터 11월 30일 사이 주중 출발 인천-호놀룰루-마우이 구간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을 인천-호놀룰루 왕복항공권보다 저렴한 최저 72만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요금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이다.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호놀룰루-마우이 구간 특가 항공권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하와이안항공 판매 여행사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단, 성수기 기간(7월 22일~8월 13일)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지사장은“이번 마우이 특가 항공권 구매 시 마우이로 가기 전 호놀룰루 국제공항이 있는 오하우에서 무료 스톱오버가 가능해 하와이의 심장 와이키키 해변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편을 주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하며, 하와이 섬 스타일의 기내식과 스낵은 물론 하와이 문화와 알로하 스피릿(Aloha Spirit)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