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360 캠’ SNS 유럽여행 영상, 300만 뷰 돌파
‘LG 360 캠’ SNS 유럽여행 영상, 300만 뷰 돌파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5.19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의 ‘LG 360 캠’으로 촬영한 유럽 여행 영상이 SNS상에서 인기다. 

LG전자와 ‘여행에 미치다’는 지난달 9일부터 이탈리아 로마·피렌체·피사·친퀘테레, 프랑스 파리, 스위스 등 유럽 3개국의 주요 도시 풍경을 담은 360도 여행 영상을 LG전자의 공식 페이스북과 ‘여행에 미치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시리즈로 공개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오늘의 꿀팁’, ‘서울탐방 가볼만한 곳’, ‘여자들의 필수 꿀팁’, ‘너에게 필요한 꿀팁’ 등 페이스북 내 인기 생활 정보 페이지를 통해 활발히 활발히 공유되고 있는 상황. 지난 10일 누적 조회수 300만 건, 누적 좋아요 45,000건, 공유 13,000회를 돌파했다.

LG전자와 ‘여행에 미치다’는 여행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하는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세상에 LG 360 캠 여행갈 때 진짜 가져가고 싶다”, “다음 해외여행 필수품” 등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제품 구매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철훈 상무는 “어려울 수도 있는 제품 컨셉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