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英 윔블던과 콜라보 컬렉션 출시 ‘국내 최초’
헤지스, 英 윔블던과 콜라보 컬렉션 출시 ‘국내 최초’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5.19 0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The Wimbledon Championships)과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최초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헤지스의 윔블던 컬렉션은 현재 키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애슬레저룩’에서 영감을 받아 밝고 경쾌한 스포츠 무드를 클래식한 헤지스에 접목해 한층 더 생동감 있고 재치 있는 컬렉션으로 재탄생 했다. 

특히 피케셔츠, 티셔츠, 셔츠 등으로 주를 이룬 윔블던 컬렉션은 일상생활은 물론, 세계 최고의 테니스 경기가 이루어 지는 윔블던의 명성에 걸맞은 기능성 소재 사용으로 실제 운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다. 

남성 제품의 경우, 헤지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피케셔츠에 컬러 배색을 넣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살렸고, 여성 제품은 레트로 스포츠 무드를 가미한 셔츠 및 티셔츠 스타일이 주를 이룬다. 

헤지스x윔블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5월 23일부터 2주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윔블던 타월 및 우선을 증정한다. 

헤지스 관계자는 “이번 윔블던 콜라보레이션을 계기로 헤지스가 더욱 브리티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함과 동시에 에너지 있고 활기찬 이미지로 업그레이드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