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치악산국립공원서 가족고객과 ‘소나무 식수 행사’ 전개
네파, 치악산국립공원서 가족고객과 ‘소나무 식수 행사’ 전개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5.23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과 함께하는 소나무 식수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네파는 21일 강원도 치악산국립공원에서 가족 고객 80여 명과 함께 자연환경보호를 위한 소나무를 심고, 치악산 생태관광을 하는 ‘네파와 치악산국립공원이 함께하는 소나무 식수 행사’를 진행했다.

2014년에 시작해 올해로 3회째인 이번 행사는 국립공원관리공단과의 업무 협약(MOU)를 통해 진행되는 소나무 복원 사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연 환경 보호와 아웃도어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네파는 매년 기후 변화와 산림훼손 등으로 100만 그루의 소나무가 사라지고 있는 점을 착안해 멸종 위기의 소나무를 복원하고자 꾸준히 식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치악산국립공원은 타 국립공원에 비해 소나무 식수가 절실한 곳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모집된 80여 명 가족 고객들은 치악산국립공원 내 훼손 지역의 조기 복원을 위해 400그루의 소나무를 직접 심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치악산국립공원 생태관광에서는 생태 전문 해설가가 참석해 치악산에 얽힌 보은설화와 금강 소나무 스토리, 자연생태에 대한 해설을 곁들여 재미를 더했다.

한편, 네파 소나무 식수행사는 올해 상반기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 고객 대상으로, 하반기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는 단풍 여행’ 콘셉트로 부부·친구·연인 고객 대상으로 2회에 걸쳐서 진행할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