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 TV광고 론칭
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 TV광고 론칭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5.2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 ‘넥스트레벨 혜택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넥스트레벨 혜택편’은 지난해 9월 ‘넥스트레벨 론칭편’에 이은 넥스트레벨의 두 번째 TV 광고로, 넥스트레벨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이용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강조했다.

이번 TV 광고는 넥스트레벨 이용 고객이 렌탈 서비스의 혜택에 대해 설명하는 형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감과 신뢰도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를 통해 강조하는 대표적인 서비스로 ▲ 타이어 4개를 렌탈할 경우, 비상시 고객 안전을 위해 타이어 2개를 추가 증정하는 서비스 ▲ 정기 방문점검 무상 서비스 ▲차량 점검 무상 서비스 ▲ 타이어 위치교환 1회 무상 서비스 등이 있다.

관계자는 “넥스트레벨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타이어 렌탈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제고하고자 했다”며 “넥스트레벨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를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이번 TV 광고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 타이어테크 라운지 및 마트 홍보 부스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