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장근석 “팬들 응원 큰 힘, 덕분에 연기 집중”
‘대박’ 장근석 “팬들 응원 큰 힘, 덕분에 연기 집중”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5.30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박’ 장근석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주는 원동력은 무엇일까.

극 전개가 중후반부에 달하며 더욱 강렬하게 펼쳐지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대박’의 장근석이 팬들의 세심한 배려와 응원에 깊은 감사인사를 전했다. 

장근석의 팬들은 ‘대박’을 통해 제 2의 연기 인생을 펼치고 있는 장근석을 위해 드라마 방영 전부터 물심양면으로 지원사격을 해왔다. 

세계 35개국에서 연합해 공항, 마트, 버스, 지하철 등지에 광고를 진행하는가 하면 촬영장에서 고생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끊임없이 밥차, 커피차 등의 응원을 펼치고 있는 것.

이에 장근석은 “예전에는 촬영장을 찾아와주신 팬들로 인해 통제가 안 되던 때가 있었다. 하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오로지 촬영과 연기에 집중할 수 있게 많이 도와주신다. 그 배려와 응원에 더욱 책임감을 느끼고 연기에 올인할 수 있게 되는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방송이 끝나면 팬들의 반응과 모니터링도 꼼꼼히 챙겨보고 있다. 제가 아쉽다고 생각했던 장면들에 대해 충언해주면 동질감도 느끼고 달게 받아들인다. 이제는 말하지 않아도 알 만큼 서로의 마음을 잘 헤아리게 된 것 같다”고 팬들과의 끈끈한 결속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팬들의 든든한 응원을 받아 더욱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장근석이 남은 6회 방송을 통해 백대길로서 어떤 활약상을 펼치게 될지 기대감을 더한다. ‘대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대박’ 영상 캡쳐]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