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 잔망 매력 ‘카리스마 어디에?’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 잔망 매력 ‘카리스마 어디에?’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5.30 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영을 앞두고 있는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마지막 촬영장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공개된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김영, 연출 이정섭 이은진) 메이킹 영상에는 아역배우 허정은(조수빈)의 등장과 유행처럼 번진 아재개그, 멈추지 않는 배우들의 대화 삼매경이 화기애애한 촬영장을 짐작케 한다.

박솔미(장해경 역)는 쉬는 시간에도 이야기꽃을 피우고 류수영(신지욱 역)과 막간의 춤을 추는 등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체력을 자랑했다. 강소라(이은조 역) 역시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웃음을 터뜨리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이어서 함께 공개된 두 번째 영상은 박신양(조들호 역)과 그의 식구들의 단합이 요구됐던 장면. 극중 허정은을 보살펴야 했던 이들은 아이와 눈높이를 맞춘 찰떡같은 열연으로 ‘동네변호사 조들호’만의 에너지가 넘치는 장면을 탄생시켰다. 

그런가 하면 차기 검찰총장이 유력한 김갑수(신영일 역)에게 선전포고를 하며 이단아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박신양은 드라마 속 모습과는 달리 잔망스러운 몸짓과 호탕한 웃음으로 사기를 높였다. 

마지막 메이킹 영상 공개로 아쉬움을 더하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19회는 5월 3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 사진=SM C&C]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