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남양유업, 임산부 대상 ‘남양베베’ 6월 오픈
페이뱅크-남양유업, 임산부 대상 ‘남양베베’ 6월 오픈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5.31 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뱅크가 남양유업과 제휴를 맺고 공동사업으로 ‘남양베베’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

6월초 선보이는 ‘남양베베’ 서비스는 원투씨엠의 스마트스탬프 인증기술을 이용해 ‘남양아이’에서 진행중인 임신육아교실의 신청과 참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임신육아교실의 활성화 및 고객들의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개발됐다. 

이번 공동사업은 임신, 출산, 육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관련 업체들의 베네핏(Benefit)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할 수 있는 O2O 마케팅 플랫폼 개발을 목적으로 진행했다. 

새로 개발한 ‘남양베베’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남양아이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임신육아교실 신청 서비스를 모바일(App)로 간소화했다는 점이다. 모바일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신청과 취소가 가능하다. 
 
또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된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O2O(Online to Offline) 쿠폰을 제공한다. 주 고객층인 임산부를 대상으로 O2O 쿠폰을 제공, 제휴사들의 고객 맞춤 마케팅 진행이 가능하고, 고객들 역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이 서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동 브랜드, 완구용품 업체, 다수의 포토스튜디오와 제휴를 완료했으며, 키즈카페, 돌잔치전문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과 제휴를 진행 중에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최근 최대 이슈 중 하나인 O2O 비즈니스를 임신, 육아, 출산 관련 산업에 적용시킨 대표적인 사례다. 임산부에게 꼭 필요로 하는 대표적인 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페이뱅크 박상권 대표는 “‘남양베베’ 서비스는 임신육아교실에 좀더 손쉽게 접근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 임산부들을 고객으로 하는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을 만들어 내는 것이 우리가 그리던 큰 그림 중 하나이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