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닌자터틀’ 구매하고 피자 먹자! 특급 콜라보
닥터마틴, ‘닌자터틀’ 구매하고 피자 먹자! 특급 콜라보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6.02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이 ‘TMNT 닌자터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닥터마틴의 시그니처 아이템 1460 부츠로 재 탄생한 ‘TMNT 닌자터틀’은 1987년 제작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국 니켈로디언 채널의 대표 만화영화다. 

파란색 두건을 두른 리더 레오나르도(Leo), 피자를 가장 좋아하는 미켈란젤로(Mikey), 유머감각이 있지만 다혈질인 라파엘(Raph), 그리고 기계천재 도나텔로(Donnie) 등 4명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 4명의 캐릭터 각각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되었다. 주인공들의 고유 컬러를 스트랩에 가미했으며, 늘 두건을 착용하고 다니는 이들의 모습을 발목 부분의 키퍼 장식으로 표현했다. 성인 사이즈를 비롯해 키즈와 유아용 사이즈로도 출시돼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 딱이다..

닥터마틴은 ‘TMNT 닌자터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출시일인 6월 4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닌자터틀 제품 구매 고객에게 도미노 피자 교환권 및 닌자터틀 USB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마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