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조기등록 할인받고 영어도 배우고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조기등록 할인받고 영어도 배우고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6.03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가 3주·2주·5박6일 과정의 ‘여름방학 영어집중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6월 20일 오전 10시까지 조기등록할인을 실시한다. 

이번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조기등록할인을 비롯해 경기도민할인, 가족· 친구 할인, 재등록할인, 장애인·국가유공자·다자녀·다문화가정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우선 3주 미국학교 체험캠프(Summer American School Program)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7월 24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되며, 1기수 60명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내 카파(KAPA) 국제(고등)학교에서 이뤄진다. 교과과목은 수학, 영어, 과학, 사회, 역사 등 미국 정규과목 수업으로 실시한다. 주말에는 원어민 교사와 주변 박물관 등을 방문하는 야외체험학습, 요리, 토론 등으로 진행된다.

3주 프로그램은 영어전공 대학생과 국제학교 졸업생들로 구성된 24시간 멘토링으로 숙소에서 필수 영단어 학습과 영어일기 쓰기 시간 등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2주 여름방학 영어집중 프로그램(2Week English Conquest Program)은 8월 7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되는 1기수 중학생 30명을 모집한다. 5박 6일 영어집중 프로그램(6day English Conquest Program)은 7월 17일부터 8월 26일까지이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각 기수당 80명씩 총 6기수다. 

이번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은 양평캠프의 노하우가 담긴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가 자체 제작한 교재로 운영된다. 이 교재는  4개의 레벨로 구성돼 대부분의 수업이 원어민 담임교사와 함께하는 듣기(Listening)와 말하기(Speaking)에 초점을 맞춰 입소생의 보다 자유로운 영어구사 능력 향상에 목적을 둔다.

회화(Conversation) 수업에서는 주어진 주제에 대해 배우게 된다. 게임이나 활동을 통해 영어표현들을 연습해 보게 되며, 챌린지 영어 수업은 팀별 영어 미션 게임을 통해 협동심과 리더십을 키울 수 있다. 

체험영어는 요리, 과학, 예술, 음악, 스포츠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상황영어를 체험하게 된다. 특히, 매일 동아리활동 수업이 포함돼 마술, 서커스, 만화 만들기, 영화제작, 댄스, 음악, 패션쇼 등을 즐길 수 있다. 

동아리 수업은 지난 학생들에게 제일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율적인 참여로 영어뿐 아니라 다양한 적성을 발견하고, 그와 관련된 전문적인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또, 가족들은 양평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입소생들의 생활 사진을 볼 수 있고, ‘자녀에게 쓰는 편지’란을 통해 캠프 중 아이와 소통할 수 있다. 캠프 수료 후에는 양평캠프에서 수료증과 캠프활동 사진 및 동영상 DVD을 제공한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정영수 대표는 “외국에 나가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 연수효과를 볼 수 있다”며 “집중적인 회화교육을 통해 영어구사력을 증진하고, 영어권 문화체험 기회를 확대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