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2016 부산모터쇼’서 신제품 캠핑용품 전시
블랙야크, ‘2016 부산모터쇼’서 신제품 캠핑용품 전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6.07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2016 부산모터쇼’ 쉐보레관 내에 블랙야크 캠핑용품 전시존을 마련하고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2016 부산모터쇼는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총 10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며, 국내외 25개의 자동차 브랜드가 참가하고 전시 규모도 예년보다 14% 커졌다.

블랙야크 캠핑용품 전시존에는 가족 나들이에 적합한 다양한 신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블랙야크의 ‘노마드 티피 텐트’는 싱글월로 쉽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4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이번 모터쇼에서 블랙야크와 쉐보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쉐보레 차량 구매 계약 고객에게는 노마드 티피 텐트(5명)가 증정되며, 이외에도 배우 강하늘 팬미팅 등 다양하게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쿨토시, 쿨맥스 양말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윤준호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팀장은 “국제모터쇼 참가로 자동차 산업과 매우 밀접한 캠핑 문화를 쉐보레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흥미와 정보로 소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코마케팅을 통해 이색적이면서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