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국 베스트샵서 ‘광파오븐 중고보상’ 이벤트
LG전자, 전국 베스트샵서 ‘광파오븐 중고보상’ 이벤트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6.11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요리에 지친 주부들을 위해 광파오븐 중고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일까지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된다. 

행사모델은 광파오븐 4종(▲MA324PDW ▲MA324DTN ▲MJ324SBT ▲MJ324SWT)로,  광파오븐 구매 고객에게 중고제품 반납 없이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은품은 7월 16일 이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G전자 DIOS 인버터 광파오븐(MA324PDW)은 국내 최초로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전기료 및 소음 걱정을 낮췄다. 인버터 기술을 활용한 오븐자동요리 모드는 기존제품 대비 최대 35% 조리시간을 단축해 전기료를 낮출 수 있다. 

또, 꼭 조리에 필요한 화력만을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에너지 효율을 약 4% 높였다. 오븐자동모드 사용 시 소음은 기존 제품 대비 소음을 약 7%로 줄여 국내 최저 수준인 39.9데시벨로 조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오븐’기능을 활용한 베이킹,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발효 ▲스팀 ▲슬로우쿡 ▲토스트 ▲건강튀김 등 9가지 주방가전의 기능을 오븐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