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마인드’ 장혁 박소담…친필 셀프홍보 “본방사수”
‘뷰티풀 마인드’ 장혁 박소담…친필 셀프홍보 “본방사수”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6.21 0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풀 마인드’의 배우들이 첫 방송 사수를 부르는 셀프 홍보 릴레이에 나섰다.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의 주연배우 장혁, 박소담, 윤현민, 박세영이 독려 메시지를 전한 것. 

드라마를 이끌어갈 장혁(이영오 역), 박소담(계진성 역), 윤현민(현석주 역), 박세영(김민재 역)은 싸인과 함께 애정이 듬뿍 담긴 친필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소담은 깜찍한 이모티콘을 활용해 러블리함을 더했으며 “채널 고정”을 외치는 윤현민의 미소는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본방사수를 부르는 배우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환한 분위기는 이들이 드라마 속에서 어떤 연기와 활약상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네 사람은 병원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에 얽히며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타인의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는 의사 이영오(장혁)와 한 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는 집념의 여순경 계진성(박소담)이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질 감성 미스터리 메디컬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뷰티풀 마인드’ 장혁 박소담 윤현민 박세영, 사진=래몽래인]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