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21일부터 ‘남양베베’ 앱 오픈 기념 이벤트
페이뱅크, 21일부터 ‘남양베베’ 앱 오픈 기념 이벤트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6.21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뱅크가 남양유업과 공동사업으로 개발한 ‘남양베베’ 앱(App) 오픈을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펼친다. 

6월 21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임신육아교실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임신육아교실 참여자들이 남양베베 앱(App)에서 쿠폰을 다운받고,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5층 문화홀 임신육아교실 행사종료 후, 3층 유아동 매장에 방문해 쿠폰에 스탬프를 찍고 사은품을 수령하는 O2O 서비스이다. 

우선 해피랜드는 ‘사은품 교환권’, ‘출산용품 30%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사은품으로는 짱구 베게가 제공되며,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사용할 수 있다. 

또, 출산 용품 30% 쿠폰 행사는 3개월간 사용 가능하고. 두 이벤트는 신세계 인천점 압소바, 파코라반, 프리미에쥬르 등 3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키보스는 25일까지 5일간 ‘사은품 교환권’, ‘행사 당일 쿠폰’, ‘대표 상품 할인 쿠폰’을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 당일 쿠폰은 21일만 사용이 가능하며, 그로 스너그 3품목과 그로 허쉬 1품목 이상 4품목을 대상으로 한다. 

대표 상품 할인 쿠폰 행사는 스스로 굴러가는 깜짝볼-스마트 한영버전을 대상으로 참석자의 다운받은 부분이 소진될 때까지 한다. 키보스의 모든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토이&조이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남양베베’ 서비스는 ‘남양아이’에서 진행 중인 임신육아교실의 신청과 참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임신, 출산, 육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관련 업체들의 베네핏(Benefit) 쿠폰을 제공한다.

새롭게 개발된 ‘남양베베’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앱을 통해 고객들이 임신, 육아 관련 업체들의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페이뱅크 박상권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남양유업이 제공하는 임신육아교실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임신육아고객을 대상으로 앱 다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