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올 여름 ‘복숭아&자두 음료’로 힘을 내!
할리스커피, 올 여름 ‘복숭아&자두 음료’로 힘을 내!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7.01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가 여름 제철 과일인 복숭아와 자두를 활용한 ‘복숭아&자두 음료’를 7월 1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복숭아&자두 음료’는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자두의 만남으로 무덥고 지치는 여름에 신선한 에너지와 활력을 주는 여름 시즌 음료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피치 요거트 라떼’, ‘피치 레몬 크러쉬’, ‘복숭아 아이스티’, ‘리얼 자두 주스’ 등 4가지와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되는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까지 총 5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먼저 ‘피치 요거트 라떼’는 복숭아와 자두에 리얼 요거트와 저지방 우유를 더해 만든 음료로 입 안에서 탱글탱글 씹히는 과육의 상큼 달콤한 풍미가 좋다. ‘피치 레몬 크러쉬’는 복숭아와 자두에 레몬을 함께 블렌딩해 무더운 여름 날씨에 더욱 상큼하고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다.

‘복숭아 아이스티’는 복숭아와 자두에 홍차가 만나 향긋한 풍미와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 음료다. ‘리얼 자두 주스’는 비타민 C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생 자두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주스이며 고객이 원하는 당도에 맞춰 주문 가능하다.

2014년 여름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은 당 함량은 줄이고 복숭아의 풍미를 더욱 높이는 등 업그레이드해 출시된다. 여기에 세계 3대 광천수 초정리 탄산수가 더해져 시원하면서도 톡 쏘는 맛이 일품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복숭아&자두 음료 출시를 기념해 7월 10일까지 복숭아&자두 음료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콜드브루 라떼 레귤러(Regular) 사이즈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