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부터 이하늬까지, ‘로우 포니테일 웨이브’ 뜬다!
박신혜부터 이하늬까지, ‘로우 포니테일 웨이브’ 뜬다!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7.31 18:2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흥건한 찜통더위 속 시원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도록 해주는 ‘포니테일 스타일’이 인기다.

그 중에서도 낮게 묶는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은 여름철 긴 머리가 거추장스럽게 느껴질 때 단발병을 한번에 타파해준다. 

섹시함과 로맨틱을 넘나드는 롱 웨이브 스타일에서, 낮게 묶기만 해주면 발랄함과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롱 웨이브 포니테일 웨이브’로 변신이 가능하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박신혜는 여의사가 된 후 볼륨감 있는 웨이브 헤어에 낮은 포니테일로 묶어 성숙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기에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시스루뱅 앞머리로 차갑고 딱딱한 이미지가 아닌,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했다. 

최근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와의 헤어 화보를 통해 꿀헤어를 선보였던 이하늬는 ‘연인룩이란 이런 것’이라는 정석을 보여줬다. 건강하고 윤기 있게 빛나는 볼륨 웨이브를 살짝 아래로 묶어 당당하면서도 자신 있는 도시녀 스타일로 갖고 싶은 연인룩을 완성했다. 

아윤채 담당자는 “로우 포니테일 웨이브 스타일링할 때에는 자연스러움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묶은 후 오일 타입의 헤어 에센스로 머리 끝부분만 발라줘 살짝 촉촉함만 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혜연 2016-08-02 07:46:31
미래한국이 제아무리 극우언론이라도 여자연예인들만 보면 환장하고 난리부르스네? 하기야 진보좌파매체인 민중의소리나 오마이뉴스소속의 오마이스타에서도 여자연예인 소식을 많이 전하는판에~!!!!! ㅋㅋㅋㅋㅋㅋ

sunny 2016-08-01 10:28:59
이뿌다....ㄷㄷ 머리 해보고픔

olololo 2016-08-01 09:16:34
하늬언니 진짜 이쁘다. 머리도 이쁘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