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카메라가 꺼져도 ‘꽁냥꽁냥’
‘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카메라가 꺼져도 ‘꽁냥꽁냥’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9.21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투의 화신’이 시청자들에게 ‘선택불가’ 주의 발령보를 내렸다.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에서 공효진(표나리 역)과 조정석(이화신 역), 고경표(고정원 역)의 2인 2색 커플 비하인드 컷들을 대방출했다.

먼저 공효진과 조정석은 극 중에서의 티격태격함은 찾아볼 수 없을 만큼 다정하고 연기에 대한 열정이 활활 타오르고 있다. 실제로도 두 사람은 카메라가 꺼지면 참았던 웃음을 터트리며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있다고.

여기에 공효진과 고경표는 카메라가 켜지면 당돌하고도 달달한 커플 케미를 뽐내다가도 쉬는 시간이 되면 영락없는 친밀한 선후배가 되어 훈훈함을 발산한다. 특히 공효진을 바라보는 고경표의 눈빛만 봐도 이들이 얼마나 달콤한 커플 케미를 뽐낼지 드라마를 더욱 기대케 한다.

이처럼 비하인드 만으로도 설레게 만드는 세 사람은 앞으로 더욱 강력해질 유쾌함과 달달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첫 연기 호흡이 무색할 만큼 노련하고도 차지게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상황.

이에 드라마 속에서는 상극의 매력을 지닌 두 커플이 앞으로 어떻게 시청자들과 밀당에 나서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의 양다리 로맨스를 환영하게 만드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사진=SM C&C]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