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서인국 오대환, 옴므파탈이란 이런 것
‘쇼핑왕 루이’ 서인국 오대환, 옴므파탈이란 이런 것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9.22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서인국과 오대환이 패션지 그라치아와 만났다.

‘38사기동대’에서 사기꾼과 고액체납자로 열연한 두 사람이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기억을 잃은 온실 왕자 ‘루이’와 못난이 백수 ‘조인성’ 역으로 다시 재회한 것.

돈독한 두 사람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도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했다.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서인국은 드라마 속 ‘루이’라는 캐릭터에 대해서 이렇게 설명했다. 

“돈이 많다고 그 사람의 품성까지 고급스러운 건 아니잖아요. 왕자라는 타이틀이 붙으니까 멋있고 점잖은 인물 같지만 사실 ‘루이’는 그냥 되게 철없는 캐릭터예요. 막냇동생 같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강아지 같기도 하고… 그런데 강아지 키워본 사람들은 알잖아요, 무조건 예쁜 짓만 하지 않는다는 걸(웃음). 속 썩일 대로 썩이다가 애교 한 번 부리면 사르르 풀리죠. 루이도 그런 매력이 있어요.”

오대환은 무명 시절의 경험이 백수를 연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기억을 잃고 바보가 된 루이를 제가 서민의 삶으로 인도해 주는 역할인데요. 그냥 딱 몇 년 전의 저예요. 슬리퍼 질질 끌고 다니면서 어디 얻어먹을 데 없나 기웃거리고. 하하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배우 서인국와 오대환의 화보와 인터뷰는 9월 20일 발행된 패션지 그라치아 10월호(통권 제 83호)에서 만날 수 있다. 

[‘쇼핑왕루이’ 서인국 오대환 화보, 사진=그라치아]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