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안재현, 손나은 밀어낸 비밀 풀린다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안재현, 손나은 밀어낸 비밀 풀린다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9.23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재현과 손나은이 눈물의 이별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 극본 민지은·원영실·이승진, 이하 ‘신네기’) 측은 최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13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현민(안재현)과 혜지(손나은)의 애틋하면서도 가슴 저미는 이별이 장면이 담겨있다. 예쁜 원피스를 입고 집을 나서는 혜지를 쳐다보는 현민의 눈빛 속에는 많은 사연이 담겨있는 듯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현민은 “널 사랑했어.. 근데 우린 안돼”라는 애틋하면서도 의미를 알 수 없는 말로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현민 역시 과거에 혜지를 사랑했던 사실과 함께 그가 혜지에게 쌀쌀맞게 행동했던 이유가 밝혀진 것.

그러나 그 이유를 알게 된 혜지는 더 큰 상처를 받은 모습. 자신에게 다가오는 현민에게는 눈길도 주지 않고, 앉아 있던 시소에서 일어나 자리를 떠나는 혜지의 행동은 여태껏 현민으로부터 많은 상처를 받아온 혜지의 마음이 쉽게 치유될 수 없음을 보여준다. 

무엇보다 혜지는 현민의 행동에 화가 나 “사람 가지고 노는 게 재미있어? 인연이든 우연이든 우리 두 번 다시 만나지 말자”라고 말하며 냉정하게 자리를 벗어난다. 현민을 뒤로한 채 참아왔던 눈물을 펑펑 쏟아내는 혜지와 그 자리에 굳어 움직이지 못하고 있는 현민의 애처로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든다.

제작진에 의하면 현민과 혜지가 가슴 아픈 이별을 하고 있는 이 놀이터는 두 사람만의 아름다운 추억이 깃들어 있는 아주 특별한 장소라고 전해져 자꾸만 어긋나는 현민과 혜지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누구보다 혜지를 사랑했던 현민이 갑작스럽게 마음이 돌아선 이유가 무엇인지, 그 진실은 오는 23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네이버 TV캐스트 캡처]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