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K SHOP 2016’ 참가…결제솔루션 호응
인피니소프트, ‘K SHOP 2016’ 참가…결제솔루션 호응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9.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 솔루션 및 PG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가 28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리테일 전문쇼 ‘K SHOP 2016’에 참가하여 결제 솔루션인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를 선보인다.

킨텍스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모바일을 중심으로 변화하는 유통시장을 분석하고, 옴니채널 시대의 고객유치 및 매출향상 전략에 대해 논의한다. 특히 O2O, 핀테크, IoT, VR 등 리테일 업계의 최신 마케팅 기법과 디지털 솔루션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K SHOP 2016’에 선보인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는 등록특허 기술인 ‘ARS페이’ 기능과 IC카드, NFC, 앱카드 등 다양한 결제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써 오프라인 가맹점에게 최적화 된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기존의 카드번호를 수집하는 결제(보통 수기결제라고 칭함)와 달리 고객으로부터 카드정보를 수집하지 않아 고객의 카드정보 유출 걱정이 없다. 기존 카드단말기가 없어도 앱 형태로 제공돼 직원들이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면서 손 안에서 쉽게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인피니소프트는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부스 내에 마련함으로써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K SHOP 2016’을 통해 리테일 업계에 사업자들의 니즈(needs)를 파악해 결제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실제 리테일 업계 사업자들이 많이 방문하여 영업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향후 인피니소프트는 고객사들이 원하는 다양한 간편결제 시스템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