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김현주 주상욱, 역대급 사랑꾼 커플 기대해
‘판타스틱’ 김현주 주상욱, 역대급 사랑꾼 커플 기대해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9.3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스틱’ 김현주와 주상욱의 직진 로맨스가 달달함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 측은 김현주(이소혜 역)와 주상욱(류해성 역)의 설렘 가득한 데이트 장면이 담긴 현장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와 주상욱은 설렘 가득한 꿀 케미로 로코로코 멜로멜로 그 자체다. 로맨틱한 달밤 캠핑 데이트를 중인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는 꿀이 뚝뚝 달달함이 묻어나오고, 그 어느 때 보다 환한 미소로 행복한 순간을 즐기고 있다. 

주상욱이 김현주의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 주는 모습은 마치 프러포즈를 연상시키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카메라를 향해 인증샷까지 남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 소 짓게 만든다.  

해당 장면은 이소혜의 시한부 사실을 알고도 변함없는 마음을 확인하며 시한부 로맨스로 2막을 연 혜성 커플이 12년 전 약속했지만 가지 못했던 캠핑을 떠나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다. 그 동안 류해성을 애써 밀어내던 이소혜가 직진 로맨스에 동참하면서 달달 모드로 시청자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판타스틱’ 제작진은 “시한부를 알게 된 두 사람이 순간을 아끼며 서로에게만 집중하는 로맨스가 펼쳐지게 된다. 혹여 서로의 마음이 엇갈릴까 마음을 졸이게 했던 이소혜 류해성이 사랑에 올인하며 역대급 사랑꾼 커플로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짜릿한 로맨스와 가슴 찡한 워맨스로 오늘을 살아가는 일이 얼마나 판타스틱한지 그려내고 있는 ‘판타스틱’ 9회는 30일 오후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판타스틱’ 김현주 주상욱, 사진=에이스토리]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