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까칠한 수재의사 출격 완료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까칠한 수재의사 출격 완료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10.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이 까칠한 ‘흙수저 수재 의사’로 완벽 변신을 감행했다.

SBS 새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에서 수석 타이틀을 한 번도 놓친 적 없는 의대 수재이자, 까칠한 성격을 지닌 ‘흙수저 외과 의사’ 강동주 역을 맡았다. 

극중 강동주는 인생 최대 위기 후 방황 끝에 찾은 지방 분원 ‘돌담 병원’에서 김사부(한석규)와 윤서정(서현진)을 만나 ‘진짜 의사’로 성장하게 되는 인물. 유연석은 강동주 캐릭터를 통해 시크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유연석이 마성의 시크남 ‘닥터 강’의 모습을 드러낸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유연석이 살짝 찌푸린 표정과 굳은 얼굴로 일관한, 웃음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차가운 자태로 병원 곳곳을 누비는 현장이 포착된 것. 

더욱이 유연석은 청진기를 둘러메고선 냉철한 눈빛으로 ‘수석 의사’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내비치는가 하면, 우월한 외모로 완성한 남다른 가운핏을 과시, 뭇 여성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다. 

유연석이 까칠한 ‘흙수저 수재 의사’로 변신한 장면은 지난달 29일 경기도에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세트장에 들어선 유연석은 유인식 PD를 비롯해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던 상태. 

또, 유연석은 메모와 연습 흔적으로 빼곡하게 채워진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한 채 대사를 되뇌는 면면들로 촬영장의 열기를 높였다. 이후 카메라 불이 켜지자 유연석은 ‘시크 닥터 모드’로 돌입, 극에 몰입된 연기로 완성도를 더했다. 

유연석은 “의학 드라마에 다시 꼭 출연하고 싶었는데 ‘낭만닥터 김사부’라는 좋은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무척 기대된다”라며 “특히 한석규 선배님과 서현진 씨와 호흡을 맞출 수 있게 돼서 굉장히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강동주 캐릭터를 통해 그동안 제가 보여드리지 않았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무척 설렌다”라며 “열심히 촬영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힘찬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 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 윤서정이 펼치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담은 작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후속으로 11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사진=SBS]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