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세척 미로가습기, 오는 21일 CJ홈쇼핑 방송 런칭
완벽세척 미로가습기, 오는 21일 CJ홈쇼핑 방송 런칭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6.10.2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세척 미로가습기가 CJ 홈쇼핑을 통해 2016년 첫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주)미로는 2011년 폐손상을 유발하는 가습기 살균제로 인해 산모와 영유아 피해자 530여명 중 140여명이 사망한 사건을 계기로, 내 아이는 물론 모든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습기를 만들어야겠다는 의지로 개발했다.

지난해에는 SES 슈와 라희 라율이 광고 모델로 알려진 미로클린팟은 ‘슈 가습기’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고, 최근에는 안재욱, 소유진 주연의 KBS2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나오는 가습기 로 화재가 되었다. 또한 이번 시즌 안재욱씨가 모델로 함께하며 ‘안재욱 가습기’로 주목 받고 있다. 

미로가습기는 홈쇼핑을 통해서 2016년 1분기에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구매를 못한 고객들의 앙코르 요청이 쇄도했었다. 이것은 미로가습기가 현재 판매되는 가습기중 살균제 없이 모든 부품을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기 때문이었다.

2017년형으로 새로 출시된 미로가습기는 기존 모델 대비 2배 이상 강력해진 가습량과 더불어 터치스테이션을 통한 편리한 조작, LED 램프를 통한 무드등 기능,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타이머 기능까지 탑재해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미로 가습기의 방송 시간은 10월 21일(금) 오후 3시 40분으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