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헤어 스타일링 연출
미쟝센,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헤어 스타일링 연출
  • 김나희 기자
  • 승인 2016.10.21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2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17’ S/S헤라 서울패션위크 쇼에서 선보이는 모든 헤어 스타일링을 대대적으로 연출한다. 

이번 행사에서 미쟝센은 약 30여종에 달하는 제품들을 활용하여 약 70개의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내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의 헤어 스타일 완성을 책임진다. 특히 박윤수 디자이너의 빅 팍(BIG PARK), 제이 쿠(J KOO), 곽현주, 자렛(JARRET)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의 컬렉션부터 신진 디자이너들의 무대를 통해 패션뿐만 아니라 미쟝센 제품들로 스타일링한 2017 S/S 헤어 트렌드까지 미리 엿볼 수 있다. 

개막일인 18일에는 미쟝센의 뮤즈이자 세계적인 모델로 발돋움한 모델 배윤영이 이무열의 ’Y0USER’, 빅팍(BIG PARK), 키옥(KIOK) 등의 무대에서 시크한 내추럴 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 미쟝센이 2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17’ S/S헤라 서울패션위크 쇼에서 선보이는 모든 헤어 스타일링을 대대적으로 연출한다

오늘 역시 송지오(SONGZIO), 제인 송(JAIN SONG), 김서룡(KIMSEORYONG) 등의 무대를 포함해 패션위크 마지막 날인 22일까지 퍼펙트 세럼, 컬링 에센스 2X, 프리킹 루나틱 매트왁스, 퀵 드라이 미스트 등 미쟝센의 대표 제품들로 백스테이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미쟝센의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만 선보이는 탑 모델들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과 헤어 스타일링 팁은 미쟝센 라이킷 헤어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미쟝센이 연출하는 이번 패션위크 컬렉션의 모든 헤어 스타일은 지난해에 이어 오민 총괄 디렉터를 필두로 3story 홍지 실장, 라엔뜨레 황상윤 원장, 마끼에 고준영 원장, 헤움 에반 원장, 두들헤어 최진 원장, 맵시 박세진 원장으로 구성된 팀이 미쟝센 만의 색을 입혀 2017 S/S패션과 어울리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18일 개막 후, 일반인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는 지난 17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오는 2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며, 패션위크의 전 컬렉션 영상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