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 섬유 기업 수출 경쟁력 강화위한 세미나 개최
경기중기센터, 섬유 기업 수출 경쟁력 강화위한 세미나 개최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6.10.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오는 27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1층 컨벤션홀에서 ‘도내 섬유기업 해외시장 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도내 섬유 기업들의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Drive into Korean Apparel Business & Culture’라는 주제와 ‘미주ㆍ중국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한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미주ㆍ중국 시장 진출 전략’ 강의를 통해 경기도가 섬유산업 수출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경기섬유마케팅센터(GTC)의 LA, 뉴욕, 상해 사무소의 소장이 직접 현지 시장과 바이어 동향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중기센터는 GTC와 원단 및 의류디자인개발사업, 해외 전시회 참가지원 등 경기도의 각종 섬유기업 지원 사업을 소개하고, 세미나에 참석한 기업을 대상으로 현장 접수를 받아 우선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세미나는 도내 섬유기업인이면 누구나 참가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gtextopia.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면 된다.

김관수 경기중기센터 본부장은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 환경에 신속히 대응하고 혁신을 통한 섬유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