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핼스앤뷰티 썬라이더코리아, '썬트림플러스' 선보여
글로벌 핼스앤뷰티 썬라이더코리아, '썬트림플러스' 선보여
  • 김민석 기자
  • 승인 2016.10.2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철 쌀쌀해진 날씨에 옷 차림이 두꺼워지면, 건강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 특히 일조량이 점점 줄어드는 시기에는 신체 호르몬의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는데, 위의 혈액량이 증가해 위 운동이 활발해지고, 우리 몸의 식욕과 수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세로토닌의 분비량이 줄어 식욕이 증가한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추운 겨울에 대비하기 위해 우리 몸은 피하지방을 축적하려 하는 생리적인 습성을 가져 다른 계절보다 살이 찌기 쉽다. 때문에 꾸준한 운동과 식이조절 등의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최근 바쁜 현대인들의 불균형적인 생활습관으로 꾸준한 관리를 하기란 쉽지 않은 실정.

이에 30여 년 전통의 글로벌 핼스 앤 뷰티 프랜차이즈 ‘썬라이더코리아’에서는 가을철 간편하게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는 ‘썬트림플러스’를 선보이고 있다.

녹차 추출물을 비롯해 커피추출물(그린커피빈-생두), 코코아추출물(카카오빈), 마디풀, 망고스틴 등의 안전한 식물 초본성분이 함유돼있는 ‘썬트림플러스’는 인공첨가물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내부를 둘러싸고 있는 캡슐 또한 식물성분을 사용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의 주원료로 사용된 녹차추출물의 경우 항산화를 비롯해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화학성분이 아닌 고농축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식물성원료를 사용해 건강하게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썬트림플러스’는 캡슐 제품으로 섭취방법 또한 간단하다. 하루 세 번, 식사 전 3캡슐을 물 또는 썬라이더의 포츈딜라이트와 함께 섭취하면 된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쌀쌀해지는 가을철에는 몸매관리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다. 때문에 썬트림플러스와 같은 자연성분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하고 꾸준하게 체지방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썬라이더코리아’는 미국 LA자체연구소 및 제품생산시설에서 만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농축초본 건강식품 및 음료,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공급 중이다. 아울러 27일 롯데백화점 울산점에도 추가로 매장을 오픈해 ‘썬트림플러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해당 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