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로사 브랜드 ‘이글립스’, 위조방지를 위해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 사용
비아로사 브랜드 ‘이글립스’, 위조방지를 위해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 사용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6.10.2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로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이글립스’가 위조 제품 및 가품 유통 방지를 위해 ㈜씨케이앤비의 정품인증 솔루션인 ‘히든태그(HiddenTag)’를 도입한다.

일명 ‘꿀 뷰티템’으로 통하며 온라인 마켓에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이글립스의 파우더 팩트 시리즈는 일반 소비자들뿐 아니라 국내외 뷰티 블로거와 유투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관심이 뜨거운 만큼 가품에 대한 위험에 쉽게 노출 되어 있다. 

이에 ㈜비아로사는 파우더 팩트 시리즈와 함께 벨벳매트 립스틱인 라이블리 립 루즈에도 위조방지를 위해 ‘히든태그(HiddenTag)’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히든태그(HiddenTag)는 ㈜씨케이앤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솔루션으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스캔을 통해 정품 인증을 할 수 있다. 앱의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하며 일부 어플리케이션 마켓 이용이 어려운 중국내의 로컬 마켓에도 등록이 되어 있어 전세계 어디에서나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본 서비스는 기능을 인정 받아 한국무역협회의 K+인증마크 사업에도 선정됐다. 

또한 최근 10월 국내에서 유일하게 중국 위변조방지 협회의 철저한 심사를 통과, 인증서를 획득하며 중국에서 생산/유통되는 모든 제품뿐만이 아니라 중국으로 수입되는 제품에 대해서도 위변조 방지 서비스를 정식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비아로사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이글립스’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온라인 판매와 입소문만으로 높은 판매율을 이어가고 있다. ‘이글립스’의 파우더 팩트 시리즈(블러 파우더 팩트, 오일 컷 파우더 팩트, 오일 광 파우더 팩트)와 라이블리 립 루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스카이007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