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브랜드 A.H.C, ‘에센셜 마스크’ 출시
마스크팩 브랜드 A.H.C, ‘에센셜 마스크’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0.3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A.H.C가 동안의 필수조건인 탄력 케어를 바탕으로 수분, 미백, 탄력, 영양을 더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시트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A.H.C 에센셜 마스크’는 오리지널 전통 에스테틱 리프팅 케어 제품인 A.H.C PIF(Peptide Injection Filler)크림과 피부 고민 케어를 위한 고농축 앰플 성분을 한데 담은 마스크다. 탄력 저하로 늘어진 피부 및 미세 주름에 집중 작용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만드는 PIF 크림 성분과 특허받은 자연유래 펩타이드가 각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을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피부에 투명하게 초밀착되는 CT Cell 시트는 로하스 인증을 받은 자연친화적 100% 내추럴 시트이다. 목화에서 얻은 부드러운 순면과 유칼립투스나무에서 추출한 텐셀이 만나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고 피부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H.C 에센셜 마스크는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모이스처라이징, 화이트닝, 리바이탈라이징, 너리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모이스처라이징(Moisturizing) 에센셜 마스크’는 아카시아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수분 유효 성분을 함유한 수분 탄력 케어 마스크이다. ‘화이트닝(Whitening) 에센셜 마스크’는 화이트루핀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미백 유효 성분을 함유한 미백 탄력 케어 마스크다. 

‘리바이탈라이징(Revitalizing) 에센셜 마스크’는 오미자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탄력 유효 성분을 함유한 탄력 강화 케어 마스크로, 탄력과 함께 주름을 집중 관리해주며 ‘너리싱(Nourishing) 에센셜 마스크’는 아보카도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영양유효성분을 함유한 영양 탄력 케어 마스크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