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키움 Deep Sleep 베개 "기능성 베개로 성장기 어린이 숙면 도와"
더키움 Deep Sleep 베개 "기능성 베개로 성장기 어린이 숙면 도와"
  • 김민석 기자
  • 승인 2016.10.3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아이들은 학교생활, 학원, 숙제 등 밤 늦은 시간까지 짜여 있는 바쁜 스케줄로 자는 시간만이 유일한 휴식 시간이 되었다. 성장기의 수면은 성장호르몬이 가장 왕성하게 분비되는 시간으로 휴식뿐만 아니라 정서적 안정감도 준다. 때문에 성장기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아이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숙면을 하기 위해서는 베개 선택이 중요하다. 베개의 높이나 모양, 소재 등이 숙면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에 성장 전문 브랜드 ‘더키움’이 아이들이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 아동베개 ‘더키움 Deep Sleep 베개’를 개발했다. 

기능성베개의 높이는 자신의 경추 높이에 맞추는 것이 중요한데, 해당 숙면베개의 경우 목 받침라인이 일정 지지력을 형성해주고, 사용자 목에 따라 맞춰주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뒤척임 많은 아이들을 위해 천장을 보고 눕거나, 옆으로 누워 자거나 어떤 수면 자세에서도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편안한 C자 커브를 유지하여 경추에 무리를 주지 않게 지탱할 수 있는 구조이며, 어깨의 굴곡에 맞게 베개가 유선형으로 형성돼있다. 이와 동시에 양쪽 귀 부분은 눌림을 최소한으로 감소시켜 측면 수면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충진물은 우리나라에서만 채석되는 세계유일의 희귀광물 귀사문석을 사용하여 99%의 항균효과와 원적외선, 음이온 방출효과가 있으며, 수분흡수율이 높아 박테리아 성장을 억제, 땀이 많은 아이들의 깊은 잠을 돕는다. 

베개 커버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천연섬유를 사용하여 깃털처럼 포근하고 면에 비해 2배 이상의 유연성을 자랑한다. 

한편, 2016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나라컴퍼니가 선보이는어린이 수면 베개 ‘더키움 딥슬립 베개’는 대한한방성장학회 인증을 획득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