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스핀릴 방한부츠 컬렉션’ 출시...보온 및 방수 기능 탁월
컬럼비아, ‘스핀릴 방한부츠 컬렉션’ 출시...보온 및 방수 기능 탁월
  • 김나희 기자
  • 승인 2016.10.3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올 겨울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즐겨 신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스핀릴 방한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핀릴 방한부츠 컬렉션’은 탁월한 보온 및 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겸비해 일상에서의 캐주얼룩, 여행이나 캠핑을 위한 트래블룩 등에 두루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부츠다. 

다양하게 신을 수 있는 컬러와 길이로 컬렉션을 구성해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또한 패딩 충전재를 사용하고, 체온을 반사해 열을 유지하는 ‘옴니히트’ 안감이 결합돼 보온력이 매우 뛰어나다. 방수 기능이 우수해 한겨울 눈비가 오는 날씨에도 젖을 염려 없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 컬럼비아가 올 겨울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즐겨 신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스핀릴 방한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은 스핀릴 미니 부츠(좌측부터 서플러스 그린, 블랙, 시티 그레이)

대표 제품인 ‘스핀릴 미니 부츠’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옷과도 매치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복숭아뼈까지 오는 길이로 신고 벗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컬러인 ‘시티 그레이’와 ‘서플러스 그린’,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2만8천원이다. 

‘스핀릴 부츠 2’ 역시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발목을 모두 감싸주는 길이로 특히 한겨울 야외활동에 강하다. ‘세이지’와 ‘컬리지에잇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4만8천원이다. 

발등에 신발 끈을 더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한 ‘스핀릴 처카’ 부츠는 보다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컬리지에잇 네이비’와 선명한 레드 계열의 포인트 컬러인 ‘로켓’, 감각적인 패턴 프린트의 ‘머드’ 등 세 가지로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13만8천원이다. 

한편, 컬럼비아는 ‘스핀릴 방한부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댓글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핀릴 방한부츠를 증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