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티코스메틱, 베실로니아 마스크팩 앞세워 ‘2016 G-FAIR KOREA’ 참가
에프티코스메틱, 베실로니아 마스크팩 앞세워 ‘2016 G-FAIR KOREA’ 참가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1.0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티코스메틱이 ‘2016 G-FAIR KOREA’에 참가해 각종 베실로니아 마스크팩 제품을 알렸다고 밝혔다.

경기도 등이 주최한 2016 G-FAIR KOREA(대한_민국 우수상품 전시회)가 10월26일~29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5홀에서 진행됐다. 이 박람회는 해외 바이어와의 일대일 맞춤형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국내 기업들에게 해외 시장 개척의 발판을 마련하는 수출전문 전시회를 목적으로 열렸다.

화장품 전문 기업 에프티코스메틱은 이 전시회에 참여해 자사 브랜드 베실로니아의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을 소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된 베실로니아 마스크팩 라인 전 제품은 위생의 극대화를 위해 기계접지 기술이 반영된다. 이 기술은 에프티코스메틱이 보유한 발명특허인 마스크팩 자동포장장치에서 비롯된 것이다.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주름감소·피부미백에 초점을 맞춘 이중 기능성화장품 ‘베실로니아 바이오셀룰로오스 산양유 마스크팩’이 있다. 종류는 얇은 시트로 밀착감·활동성을 높인 ‘클리어 타입’과 도톰한 시트로 안정감 및 앰플 보유력을 향상시킨 ‘클라우드 타입’으로 나뉜다.

이 제품은 밀착성 및 보습성, 안전성을 중시한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에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산양유가 첨가돼 있다. 이와 함께 주름개선을 위한 아데노신, 피부미백에 관여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성분도 함유돼 있다.

자극을 최소화시킨 순면 원단이 시트로 사용되는 ‘베실로니아 인리치 페이셜 마스크’ 4종(동백, 아보카도, 카렌듈라, 아몬드) 제품도 있다.

영양공급과 피부진정을 목표로 개발된 ‘동백’과 피부탄력 및 활기충전용 마스크팩인 ‘카렌듈라’는 피부미백·주름개선에 일조 가능한 이중 기능성화장품 성분이 들어 있다. 아보카도와 아몬드의 경우 각각 수분공급·탄력유지, 수분충전·윤기부여를 위한 마스크팩으로 개발됐다.

에프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 브랜드 베실로니아의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인 여러 국내외 기업 관계자들과 소비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향후 더욱 경쟁력 있는 화장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프티코스메틱 베실로니아는 올해 초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화장품(마스크팩) 부문으로 수상한 바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온라인 자사 공식몰뿐 아니라 시티면세점,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