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에쓰-오일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참가...레모나, 레모나D액 함께 구성
경남제약, 에쓰-오일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참가...레모나, 레모나D액 함께 구성
  • 김나희 기자
  • 승인 2016.11.04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 레모나가 에쓰-오일에서 11월 한 달간 진행하는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에 함께한다. 

에쓰-오일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는 11월 한 달 동안 계열 주유소,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백만 포인트(3명)와 김치냉장고(5명), 라면팩(20만명), 핸드크림(30만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로 3만원 이상(2만원 이상 충전) 주유 후 보너스카드 영수증에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하여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이다. 

▲ 경남제약 레모나가 에쓰-오일에서 11월 한 달간 진행하는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에 함께한다

여기에 경남제약의 마시는 레모나, 레모나D액 108만병이 경품으로 함께 구성됐다. 특히 레모나D액 병에는 에쓰-오일의 상징인 구도일이 함께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탄생시켰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 유찬식 과장은 “레모나와 에쓰-오일이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라는 특별한 이벤트로 함께하게 됐다”며 “레모나D액은 간편하게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음료로 운전 중 피로회복에 좋아 에쓰-오일을 방문한 운전자분들의 졸음과 피로를 날려줄 의미 있는 경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모나D액은 레모나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아낸 비타민 음료로, 한 병에 비타민C 500mg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하고 기미, 주근깨,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