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A경제연구소, LBA 부동산법률중개사 과정 36기 개강
LBA경제연구소, LBA 부동산법률중개사 과정 36기 개강
  • 김민석 기자
  • 승인 2016.11.2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부동산 실무전문교육기관인 LBA경제연구소는 오는 11월 27일 ‘LBA AMP 부동산법률중개사 36기 과정’을 1년 과정으로 개설한다고 밝혔다.

LBA 교육과정은 부동산 입지분석, 가격⋅수익률 분석, 통합권리분석, 경매분석, 공법분석, 상가중개실무, 부동산세무실무, 경매실무, 건축실무, 전문계약서, 금융경제교육(AMP) 등으로 이루어진 부동산⋅경제 종합교육과정으로 1998년 이후 현재까지 18년간 35기에 걸쳐 약 12,000여 명의 교육생을 배출해 공인중개사, 투자자 등 부동산 전문가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해왔다. 

LBA 과정의 최대의 장점 두 가지는 부동산의 법률, 정책 분석에서 부동산 실무와 경제분석에 이르기까지의 탁월하게 실력을 배양해주는 점과 전국 12,000명의 회원 간 밀접한 인적 네트워크라고 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국내외의 경제 분석과 부동산 투자에 이르기까지 교육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또한 LBA 교육은 10여년 전부터 인터넷을 통한 생방송 시스템을 갖추어 서울 한경아카데미에서 직접 강의하고 15개 도시 대학 등 캠퍼스에서 동시에 생방송으로 교육받는 국내 유일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이 시스템을 통하여 지난 13일과 20일 개최된 개강 기념 세미나에는 각각 전국 1,200여명 이상이 참여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공인중개사나 부동산 관련 직종 종사자, 투자자 등 전문가에서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부동산과 경제 공부를 기초부터 전문분야까지 착실히 하려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하며 등록생에게는 약 150여 시간에 이르는 경제, 금융, 미래학, 투자학 등의 강독수업 인터넷 강의(AMP)가 추가로 제공된다.

11월 27일 개강일전 등록생은 컴퓨터 활용능력강의 등 48강을 서비스(온라인스쿨)로 제공받으며 등록마감은 2017년 2월말. 개강일 이후 등록생은 지나간 강의를 인터넷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수업은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3층 한경아카데미와 전국 각 교육장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47주에 걸쳐 진행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