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 2016 대한민국 인물대상 금융부문 수상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 2016 대한민국 인물대상 금융부문 수상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6.11.25 15: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선물 전문가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가 지난 21일 서울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거행된 제12회 ‘2016 대한민국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금융(주식투자)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6 대한민국 인물대상’은 연합매일신문이 주최하며 분야별 전문위원과 교수진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와 기자단 등이 객관적인 심사 절차를 거쳐 선정했다고 주최측은 밝혔으며 사명감과 국가발전 등 타의 귀감이 되는 인물들을 발굴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마홍일 대표는 “그동안 해외선물 보급에 매진한 결과를 좋게 평가해주신 것 같아 기쁜 마음이다. 해외선물 보급과 교육을 더욱 전문화시켜 해외선물교육 발전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마홍일 대표는 해외선물 교육기관 KW트레이닝 대표, MTN 머니투데이방송 ‘마홍일의 맛있는 해외선물’ 프로그램 진행, 서울경제TV 대박플러스2 해외선물 프로그램 진행 및 매일경제TV ‘미래를 투자한다, TV 해외선물’ 프로그램 MC를 맡았고 각종 해외선물 무료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한편, 마 대표는 현재 서울경제TV가 개국 8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국내 방송사상 최초 해외선물 실전 투자대회 ‘해외선물의 신’ 프로그램에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지현 2018-03-08 13:14:40
이분 사기꾼입니다 돈받고 텔레그램방운영하는데 남들 다 비트코인하락한다고 할때 혼자 홀딩하라고하다가 마이너스70 80프로 찍고 계좌까보라고하니까 강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