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안길강, 미소만발 오토바이 데이트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안길강, 미소만발 오토바이 데이트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11.2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과 안길강이 훈훈한 ‘부녀 케미’를 자랑한 오토바이 데이트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이성경과 안길강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에서 각각 한얼체대 역도부 유망주 역도선수 김복주 역과 자나깨나 복주 뒷바라지만 생각하는 ‘열혈 아버지’ 김창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극중 안길강은 한창 예쁠 나이 운동만 하는 딸 이성경에게 화장대를 사주고 스트레스 풀라며 용돈을 쥐어주는가 하면, 이성경은 훈련 틈틈이 시간을 내 아버지의 혈액투석을 꼼꼼히 챙기는 등 애틋한 부녀의 정을 드러내고 있는 터.

이와 관련 이성경과 안길강이 오토바이에 올라 단란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헬멧을 쓴 채 오토바이 앞자리에 앉아 만면에 미소를 띄고 있는 안길강과 그런 안길강 등에 ‘찰싹’ 붙어 활짝 웃고 있는 이성경의 모습이 영하의 수은주를 끌어올릴 만큼 따끈한 케미를 뽐내고 있는 것.

두 사람의 ‘오토바이 부녀 데이트’ 장면은 지난달 30일 서울시 노원구 삼육대학교 앞에서 진행됐다. 이날 아침 일찍부터 촬영에 나선 이성경은 오후 들어 촬영장에 도착한 안길강을 만나자 실제 아버지를 만난 딸처럼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안길강 역시 쌀쌀한 날씨에 오토바이를 타게 될 이성경을 걱정하는 모습으로 카메라 밖까지 이어지고 있는 찰떡 호흡을 증명했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안길강은 “꽉 잡으라”며 이성경의 안전을 챙기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성경은 “괜찮아요”라고 안길강을 안심시키며 시종 따스함이 묻어나는 장면을 완성시켰다. 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는 스태프들까지 얼굴에 미소가 번지며 촬영장의 열기가 한껏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이성경은 “안길강 선배님은 후배들이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먼저 분위기를 잡아주시고 배려를 많이 해주신다”며 “매 순간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음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풋풋한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발랄하게 그리고 있는 감성청춘 드라마 MBC ‘역도요정 김복주’ 5회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안길강, 사진=초록뱀미디어]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