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탐방] 창원국가산업단지 인근 '창원 중앙 블루힐스'
[부동산 탐방] 창원국가산업단지 인근 '창원 중앙 블루힐스'
  • 김민석 기자
  • 승인 2016.11.2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3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수요가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창원 중앙 블루힐스’가 최근 오피스텔 582실 분양을 모두 마치고 1층 상가를 분양 중이다.

창원의 중심지인 성산구 중앙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 상가는 창원국가산업단지와 3㎞거리로 고정수요가 풍부해 공실률이 적을 것이라는 평이다. ‘중앙 블루힐스’는 풀퍼니시드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타워로 조성되며, 1층에 위치한 상가임에도 타 상가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한다. 

해당 사업지 일대로는 공공업무시설을 비롯해 쇼핑, 엔터테인먼트, 레저시설 등을 갖춘 연면적 약 20만㎡ 규모의 신세계 복합쇼핑몰이 들어설 계획이다. 이로써 인근 상업시설은 약 5천여 명의 근무자와 공공기간 근로자, 창원국가산업단지 종사자 약 12만 명의 배후수요를 품게 될 것이란 분석이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KTX창원역,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2018년 개통 예정인 팔용터널을 통한 마산 등 광역 교통망도 개선될 전망이다. 나아가 주변에는 창원시청, 경남도청 등의 관공서와 중앙체육공원, 창원광장, 삼동공원 등의 문화시설이 갖춰져 있어 유동인구 확보가 보다 수월하다.  

한편, ‘창원 중앙 블루힐스’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한국토지신탁이 준공을 책임진다. 분양가는 1400만원대로 합리적이며, 현재 상업시설 계약금 10%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