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보수단체 ‘하야 절대 반대’
전국 보수단체 ‘하야 절대 반대’
  • 홍준석 기자
  • 승인 2016.11.29 17:4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일 서울역 광장 재집결...좌파 주도 하야 시위에 '맞불'
▲ 지난 11월 19일 박 대통령의 하야 반대를 촉구하며 숭례문 방향으로 행진하는 모습. 12월 3일 오후 1시에 서울역 광장에서 다시 집회를 연다. / 연합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시민단체, 기독교단체, 불교단체 등 보수 우파단체장들이 대규모 국민대회를 12월 3일 서울역에서 1시에 집결한다고 전했다.

위 대회는 현시점에서  전국에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촉구하는 '촛불집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국민을 사랑하고 국가를 사랑하는 보수단체 에서도  맞불 집회'를 개최하여 시국을 바로잡고 경제와 나라사랑을 위한 대규모 집회이다.

박근혜 서포터즈, 근혜동산 및 범박 단체와 보수단체는 12월 3일 오후 1시에 서울역 광장에서 집결하여 "박근혜 대통령이 하야하게 되면 '좌파'에 정권을 넘겨주게 된다"고 주장하면서 “나라를 사랑하는 것이 과연 어떤 길인지 보여주겠다” 면서 집결의 뜻을 밝혔다.

범 국민대회는 1시에 오프닝 무대와 단체장의 호소와 함께 시작할 예정이며 5시 30분까지 ‘나라사랑 나라 지키기’ 캠페인 운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위 대회는 전 국민이 위기 극복을 위해 국민이 총력을 기울여야 할 때 우리 사회는 국정개입 문제에 대한민국이 지금 함몰되어 가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다수 언론들과 매스컴이  밤낮으로 선동적으로 대통령과 최순실을 비하하는 보도로 인하여 국민 정서를 혼란 하게 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국민들은 실망과 분노로 촛불시위에 동참하고 있는 반면 이로 인한 경제적 손실과 국정 안정은 걷잡을 수 없는 상황까지 이르렀다.

과장된 보도와 선정적인 문구로 인하여 촛불시위가 온 나라를 경제 위기에 빠져 나라밖 외신 보도에 의하면 대한민국은 촛불시위로 인하여 급격한 경제 위기라고 보도하면서  촛불시위가 지속되면 될수록 대한민국의 경제 위기는 한동안 하락 될 것이라 전해지고 있다.

대기업의 총수들 또한 사회경제 안정에 최선을 다할 때 국정혼란으로 인하여 검찰 조사받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어 대한민국 경제발전에도 큰 악영향을 끼치고 있다.

나라를 사랑하고 나라를 걱정하는 단체들과 국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오직 국가의 안정과 헌법을 수호하고 국민의 생활의 안정과 자유 민주주의 정권이 바로 서는 그날까지 대한민국의 보수단체의 동맹은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며 12월 3일 서울역에서 탄핵반대를 위해 끝까지 투쟁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회를 주최하는 박근혜 서포터즈 김동렬 중앙회 회장은 “검찰에서 사건을 조사하고 있는 과정에서  박대통령의 하야와 탄핵은 있을 수 없다” 고 전하면서 헌법수호와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대통령은 끝까지 하야해서는 안된다는 국민적 호소와 함께 국회 해산할 것을 결의하였다.

또한 전국에 나라사랑 나라 지키기 범 국민운동대회를 릴레이 형식으로 전국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12월 10일은 서울역과 더불어 대구와 부산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으는 이긴다 2016-12-09 09:25:15
폭 민주주의~~ 자유민주주의는 헌법에 준수해야 지켜질수있습니다. 헌법을 무시하고
소수인의촛불을 민심이라고 마음데로하는것은 헌법위반이며, 자유민주주의를 무너뜨리는 행위입니다.

사자후 2016-12-07 12:21:44
대통령이 법에 의하지 않고 하야하면 한국의 민주주의는 무너지고 떼법의 시대가 옵니다. 대한민국 불행의 시작이 되것이 뻔하기 때문에 대통령 하야를 절대 반대합니다.

ㅇㅇ 2016-11-29 23:57:55
하야 절대 반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