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퍼스트, 스마트 IoT도어록 '노키원-P' 출시
원퍼스트, 스마트 IoT도어록 '노키원-P' 출시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6.11.3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퍼스트가 스마트 IoT도어록 브랜드인 노키원(noKEYone)에서 기업용 모델 '노키원-P'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노키-P’는 기존 스마트 도어록 기반에 출입통제 및 보안 기능을 융합 하였으며, 개발 완료 후 장기간 현장테스트를 통해 검증을 완료하고 출시했다.

'노키-P'는 무선으로 동작되기 때문에 큰 공사없이 도어록만 교체하면 출입통제 시스템이 구축되며, 현장의 필요의 따라 모듈(원격제어, 카메라)을 추가해 기능을 확장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즉, 원격에서 관리자가 출입문을 직접 열어 주거나, 카메라를 통해 녹화 및 움직임 감지시 알림을 받아야 하는 경우 선택해서 추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퍼스트 관계자는 “'노키-P'는 월 사용료 없이 개인이 보안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는 구조로 출입통제를 위해 고가의 장비도 필요 하지 않아 중소기업들에게 비용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출시 기념 선착순 30명 한정, 26만원으로 '노키-P'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니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퍼스트에서는 '노키원'의 해외수출을 위한 보조키 타입의 신제품 '노키-BM1100'을 론칭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