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앤컴퍼니 ‘하프 문 아이즈’, 2016 엠넷아시안뮤직어워즈 연계 해외바이어 판촉전 참가
시앤컴퍼니 ‘하프 문 아이즈’, 2016 엠넷아시안뮤직어워즈 연계 해외바이어 판촉전 참가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6.12.0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시앤컴퍼니의 브랜드 ‘하프 문 아이즈(HALF MOON EYES)’이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MAMA)'와 연계한 중기제품 판촉전 및 수출상담회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시앤컴퍼니를 포함한 뷰티, 패션, 생활용품 등 취급하는 유망 중소기업 63개사가 참가해 상담회 및 공동전시를 통해 B2C, B2B 채널을 공략하였으며 수출상담회를 통해 중화권과 동남아 120개사 바이어 200여 명과 상담을 펼쳐 다양한 바이어들을 만나 거래를 성사시켰다. 

또한 이 날 공연장 1층에 마련된 공동 전시관에서는 1만여명의 MAMA 관람객 및 현지 관광객들에게 하프 문 아이즈의 제품에 대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2016 MAMA'에서 홍콩유방암지원재단(HongKong Breast Cancer Foundation)에 2,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는 CSR행사에 참여하기도 했다.

(주)시앤컴퍼니 관계자는 "홍콩은 아시아와 전 세계 비즈니스를 잇는 슈퍼커넥터(Super Connector)로 '2016 MAMA' 행사를 통해 해외판로 개척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