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전문점 두끼떡볶이, 대구 동아백화점 매장 오픈
떡볶이전문점 두끼떡볶이, 대구 동아백화점 매장 오픈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0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리필 떡볶이전문점 두끼떡볶이가 오늘(8일) 대구 동아백화점에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두끼떢볶이 관계자는 “대구동아백화점점은 대구 번화가인 수성로에 위치한 동아백화점 내 8층에 들어서며, 이번 오픈을 통해 두끼떡볶이는 올해 목표치인 가맹점 100호점 오픈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고 말했다. 

현재 국내 90여 개의 가맹점을 오픈 및 운영 중인 두끼떡볶이는 무한리필이라는 콘셉트에 떡볶이를 결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DIY콘셉트와 결합된 분식 뷔페 형태를 띠고 있다. 

지속적인 신메뉴를 개발해 소비자들의 재방문율을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드라마 제작지원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두끼떡볶이 본사는 체계적인 프로세스 구축 및 관리와 R&D를 통해 가맹점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창업시장 현황 및 전망, 떡볶이 창업 노하우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지난달 ‘2016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분식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오는 14일, 17일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12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