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지일주, 추위도 녹이는 달콤미소 ‘훈훈’
‘역도요정 김복주’ 지일주, 추위도 녹이는 달콤미소 ‘훈훈’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12.09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지일주가 달콤한 미소로 여심을 녹였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에 출연중인 지일주의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일주는 극중 비글미 넘치는 귀여운 모습과 유쾌한 에너지를 카메라 밖에서도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그의 햇살 미소는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든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지일주는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집중하고 있다. 그는 꼼꼼하게 대사를 숙지하는 것은 물론 ‘태권’이라는 캐릭터를 보다 자연스럽고 유쾌하게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애드리브까지 준비하는 등 뜨거운 열정을 자랑하고 있다고.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지일주의 적재적소 애드리브는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실제 방송분에도 많이 반영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지일주는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정준형(남주혁)의 절친한 친구 ‘조태권’으로 등장, 자연스러운 연기와 다양한 표정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며 현실 친구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지일주를 비롯한 남주혁, 이성경, 경수진, 이재윤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역도요정 김복주’ 지일주,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