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화제의 주인공, 샤넌의 시크릿 뷰티 팁 공개
K팝스타6 화제의 주인공, 샤넌의 시크릿 뷰티 팁 공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0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로 주목 받고 있는 가수 샤넌이 뷰티 브랜드 에이티폭스와 함께 “아름다워지는 뷰티 티타임!”이라는 테마로 시크릿 뷰티 팁을 공개했다. 

K팝스타6 지난 방송에서는 박진영 심사위원이 지적했던 안 좋은 습관을 고치기 위해 밤을 세고 연습을 한 후에도 여전히 빛나고 환한 피부 톤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샤넌은 “피부뿐 아니라 마음에도 힐링을 주기 위해 뷰티 제품은 꼼꼼하게 고르는 편”이라며 녹차, 홍차, 자소엽차, 귤피차 등 건강에 좋은 차를 콘셉트로 한 에이티폭스의 뷰티 제품들을 소개했다. 특별히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오래도록 지금 막 한 화장처럼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아이템”이라는 홍차BB쿠션은 샤넌이 가장 추천하는 뷰티템이라고. 

일명 ‘샤넌 쿠션’이라고 불리는 에이티폭스의 홍차 비비쿠션은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포토 웰 블러딩 파우더로 피부 결점과 동시에 빛나는 피부 톤을 선사해준다.

그간 ‘스타킹’, ’라디오스타', '히든싱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해왔던 샤넌은 1년 만에 ‘K팝 스타 시즌6'의 출연하며 다시 연습생 생활로 돌아가 성실하고 끈기 있는 모습과 점차 발전하는 실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샤넌의 에이티폭스 뷰티 화보와 뷰티팁은 에이티폭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