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씨트리... 신약개발 및 완제의약품, 원료의약품의 연구.생산
[기업분석] 씨트리... 신약개발 및 완제의약품, 원료의약품의 연구.생산
  • 홍수원 기자
  • 승인 2016.12.1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트리는 펩타이드 신약개발 회사로 1998년 4월 23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목적사업은 완제의약품과 원료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이다. 설립 이후 약 17년 동안 지속적으로 전문의약품 및 일반의약품을 연구·생산하며 사업기반을 다짐으로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지속적인 흑자운영을 해왔다.

남양주 공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OTC 및 ETC 제품개발 그리고 춘천공장을 중심으로 바이오의약품 분야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와 연구개발 노력을 해오고 있으며 신성장동력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씨트리가 개발을 완료했거나 개발 중인 품목으로는 아미노산, 펩타이드 원료의약품 등이 있다. 신성장 동력으로서 아미노산과 펩타이드(바이오) 의약품, 그린 에너지(이온성액체)분야에 주력하며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원천기술을 우선적으로 확보했고 특히 펩타이드 의약품 분야에 전문화된 독보적인 기술을 갖게 되었다.

특히 장기적 투자가 필요한 R&D 분야와 신약개발에 대해 “피땀 흘린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결과는 없다”라는 신념으로 펩타이드 의약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앞으로 아미노산, 펩타이드 의약품 분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펩타이드 원료 및 완제시장의 활성화, 수출에 주력하여 글로벌 바이오의약품 시장을 선도하고자 한다.

씨트리의 경영관은 기업의 승패가 영업보다는 제품력에 달려있고 제품력은 기술력에서 나온다는 것이다. 즉, 연구개발투자에 과감해야 보다 창의적인 제품개발이 가능하고 세계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의약품 및 펩타이드를 기반으로 한 연구중심 기업으로서 국내 최고 기업을 목표로 전진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바이오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