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매장 베베옷장, 인천시 구월동 오픈...크리스마스옷 출시
아동복매장 베베옷장, 인천시 구월동 오픈...크리스마스옷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12 13: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아이템 업데이트에 힘쓰고 있다. 의류업계에서도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드와 그린 컬러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북유럽풍아동복 베베옷장에서도 SEASON ITEM 카테고리를 통해서 산타와 루돌프로 디자인 된 맨투맨티셔츠부터 실내복과 외출복으로 입기 좋은 아동상하복세트를 업데이트 중이다.

우리 아기들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선물용으로 좋은 아기바디슈트도 선보이고 있다. 당일배송이 가능한 루돌프레깅스와 같이 코디한 꼬깔산타슈트는 문의가 많으며, 모자와 세트로 구성이 된 베이비산타슈트의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네이버 쇼핑채널인 키즈윈도에 베베클로젯으로 입점하여 다양한 채널에서 아기옷을 선보이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키즈윈도에서는 5%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쇼핑몰의 관계자는 “직접 물건을 사입하여 꼼꼼하게 검수하고 조금이라도 빠른 배송을 하기 위해 당일배송 카테고리도 신설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우리 베베옷장 아기옷을 입은 아이들은 어디서나 스타일난다 라는 말을 듣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온라인몰에서는 전 상품 무료배송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인천시 남동구 선수촌공원로에 위치한 오프라인매장에서는 아기옷을 직접 만져보거나 아기에게 입혀보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민희 2016-12-14 18:25:08
예쁜 옷가게네요~ 우리아이들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예쁜 옷한발 해줘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