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목걸이 가네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로 인기"
박한별 목걸이 가네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로 인기"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1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이 되면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랑하는 여자 친구를 위한 선물을 사야하는 남자들의 고민은 오늘도 깊어만 간다. 

아직까지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떤 걸 사야할지 정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선물 준비와 더불어 경품까지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가네시의 경품 증정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부산점)에서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12월 31일까지 가네시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맥북에어(1등/2명), 아이패드(2등/3명), 신세계상품권(3등/10명), 모바일 영화쿠폰 2매(4등/30명), 스타벅스 1만원 쿠폰(5등/55명)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고객들은 ‘전화만 걸지 말고 목걸이 걸어주자’는 문구가 담긴 가네시 광고버스를 찾아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남기면 모바일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총 30명을 선정하며, 참여 기간은 12월 25일까지다. 

관계자는 "경품 이벤트 기간을 이용해 평소 인기 많은 가네시 베스트셀러 18K목걸이를 구입하려는 이들이 많다. 가네시 목걸이 중 여성들이 많이 찾는 인기 상품으로는 트윙클 스타와 트윙클 하트가 있으며, 최근 새롭게 출시된 트윙클 모나하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세 가지의 상품들은 다이아몬드를 트윙클 기법으로 세팅한 18K목걸이로, 작은 진동에도 다이아몬드의 광채가 극대화 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